12월엔 스팀도 날아가면 좋겠네요!

in hive-101145 •  2 months ago 

안녕하세요? 독거노인입니다...

2020년도 마지막 한달 만이 남았네요!!

12월 1일...ㅎㅎ 시간 참 잘 가죠?

bit.jpg

아침 시세를 확인하니 비트가 6%대 상승을...

12월 축포인가요? 역시 대장은 대장입니다...

steem.jpg

우리 스팀은 191원이네요~

비트도 6%대 상승을 하는데 ...

1% 상승이라니... 흠!! 이놈도 한번 쏴줄것 같은데~ 말이죠!!

모두가 스팀의 상승을 바라고 있건만... 좀처럼 안움직여 주네요~

올해안에 지폐좀 봤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

지폐 보는건 좀 힘들겠죠?

그래도 12월엔 우리 스팀도 좀 날아가 주길 기원해 봅니다!

모두 힘내자구요~ 화이팅^^ 멋진 12월 되세요~

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.
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,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!
Sort Order:  

12월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.

[US$140.00](▼54%)샤오미 드리미 V10 무선 청소기 / 유럽버전! / 6개월무료A/S / 무료배송/

WWW.QOO10.COM
  ·  2 months ago 

Hi~ fur2002ks!
@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!

Currently you have: 23 SHOP

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-engine.com.

Are you bored? Play Rock,Paper,Scissors game with me!

Rock

  ·  2 months ago 


It’s a tie! 平局!再来!下回我再出拳头!

@fur2002ks transfered 8 KRWP to @krwp.burn. voting percent : 73.50%, voting power : 62.65%, steem power : 1977917.13, STU KRW : 1200.
@fur2002ks staking status : 4100 KRWP
@fur2002ks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: 8.2 KRWP (rate : 0.002)
What you sent : 8 KRWP [49059854 - 39dc1ad0474c94fe59a94c6e19a8d8dce35fdedf]

시긴 잘기네요. 12월 스팀도 훨훨..

시간 가는데 참.... 왜 이렇게 빠르죠? ㅎㅎ

한해 마무리 잘 하셔요 든든형^^

카카흉아도 마무리 잘 하세요! 당연히 잘 하겠지만...ㅎㅎ

스팀도 쫌 가즈아~
12월도 행복하세요!!!
!shop

스팀 가주아~~~~~~~~~~~~~~ 제발~~~~~

  ·  2 months ago 

Hi~ fur2002ks!
@feelsogood has gifted you 1 SHOP!

Currently you have: 24 SHOP

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-engine.com.

Are you bored? Play Rock,Paper,Scissors game with me!

Rock

  ·  2 months ago 


It’s a tie! 平局!再来!下回我再出拳头!

ㅎㅎ 가길 바래봅니다

하이점프 했으면 좋겠습니다. 정말로

우리 스티미 끝자리에 0 몇개 더 붙기를~! ^^

!shop

2020 ♨스팀♨ 위로 가즈앙~! 힘차게~! 쭈욱~!

일단 0 한개 만이라도....ㅎㅎ

그러게유~^^

포스팅 보팅 숫자 자리수가 소숫점 위로 빵 또는 일 한자리에서 두자리로 좀 되었음 좋겠어유~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

좋은날이 올거라 믿습니다. 크크
12월도 홧팅 입니다. ^^

내년엔 스팀이 지폐로 변해 있을것만 느낌적인 느낌~이 있습니다~ ㅎㅎ

올해 지폐를 본다면?!!!!

에이~ 불가능할듯...

스팀 정말 기적으로 지폐간다면....

전 다시 백수할겁니다.ㅋㅋ

뭐 지금도 반 백수 아닌가요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비행기 타고 날아가즈아~~~

스팀은 600프로 상승해도 멀었습니다 ㄷㄷ 6000프로 가즈아~

스팀도 한 번 펌핑이 나올만도 한데 참 아쉽네요.

업비트 알림에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예언하고 가셨네요 ㅎㅎㅎ

형의 말이 현실이 됐어!!!!!!!!!!!!!!!!!!

이 이야기 계속 써주라 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장 가주아~~~